일상 story

하와이에서 가봐야 할 곳

금토공인 2023. 2. 1. 09:44
반응형

하와이에서 가봐야 할 곳 

 

하와이는 아름다운 해변, 무성한 열대 우림, 활기찬 문화로 유명한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하와이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와이키키해변


와이키키 해변

일광욕, 서핑, 그리고 사람들을 보기에 완벽한 호놀룰루의 유명한 해변입니다.

 

진주만


진주만

1941년 12월 7일 미국이 제2차 세계 대전에 참전하게 된 악명 높은 공격의 현장입니다.

방문객들은 USS 애리조나 메모리얼을 관광하고 그 행사의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volcano national park


Volcano National Park

활동적인 Kilauea 화산의 본거지인 이 공원은 방문객들에게 흐르는 용암을 보고, 증기 분출구를 통해 하이킹하고, 화산 활동에 의해 만들어진 독특한 풍경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로드 투 하나

무성한 열대 우림, 폭포, 검은 모래 해변을 지나는 마우이의 동쪽 해안을 따라 경치 좋은 드라이브입니다.

 

마우나케아


마우나케아

해발 13,000피트 이상으로 솟아 있는 휴화산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망원경 몇 개가 있는 곳입니다. 방문객들은 정상으로 경치 좋은 드라이브를 하고 밤에 별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우마베이


하나우마 베이

 

오아후 섬의 동쪽 해안에 위치한 보호 해양 생물 보호 구역이자 인기 있는 스노클링 장소입니다.

 

카일루아코나


카일루아코나

 

역사적인 장소, 커피 농장, 활기찬 밤 문화로 유명한 하와이 빅 아일랜드의 매력적인 해안 도시입니다.

 

와이메아캐년



와이메아 캐년

"태평양의 그랜드 캐년"으로 알려진 카우아이 섬의 아름다운 협곡입니다 방문객들은 산책로를 하이킹하고, 경치를 감상하고, 독특한 바위 지형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라하이나

마우이 섬의 역사적인 포경 마을로, 현재 미술관, 상점, 그리고 식당으로 유명한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할레아칼라국립공원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할레아칼라 화산을 포함하고 경치 좋은 드라이브, 하이킹, 그리고 정상에서 일출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마우이 섬의 공원입니다.

하와이는 여행자들이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편안한 해변 휴가를 찾든, 모험이 가득한 여행을 찾든, 하와이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