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story

세계 희귀한 고양이

금토공인 2023. 1. 30. 13:21
반응형

세계 희귀한 고양이 

 

세상에는 많은 다른 종류의 고양이들이 있고, 어떤 고양이들은 다른 고양이들보다 더 희귀합니다. 가장 희귀한 고양이 품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아세라: 아프리카 서벌, 아시아 표범 고양이, 그리고 집고양이를 번식시켜 만들어진 잡종입니다.

이 고양이들은 큰 점과 긴 꼬리를 가진 야생의 모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지성과 애정이 넘치는 본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품종의 희귀성 때문에, 가격은 22,000달러에서 50,000달러 사이입니다.

 

 


사바나 입니다:  서벌과 집고양이를 사육하여 만들어진 또 다른 하이브리드 품종입니다.

이 고양이들은 키가 크고 호리호리한 체격과 함께 큰 점과 긴 꼬리를 가진 야생적인 외모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지성과 애정이 넘치는 본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은 10,000달러에서 20,000달러까지 다양합니다.

 

 

 


벵골입니다: 야생 벵골 호랑이를 닮도록 선별적으로 사육된 고양이 품종입니다.

이 고양이들은 큰 반점과 날렵한 털을 가진 야생의 모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지능과 장난기 많은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은 1,500달러에서 5,000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쿠릴리안 밥테일입니다: 러시아와 일본 사이에 있는 쿠릴 열도에서 유래한 희귀한 국내 고양이 품종입니다.

이 고양이들은 독특한 단발 꼬리와 친근하고 다정한 본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은 1,500달러에서 3,000달러까지 다양합니다.

 



토이거: 야생 벵골 호랑이를 닮도록 선별적으로 사육된 국산 고양이 품종입니다.

이 고양이들은 큰 반점과 날렵한 털을 가진 야생의 모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친근하고 장난기 많은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은 1,500달러에서 4,000달러까지 다양합니다.

 

 


피터볼드입니다: 러시아의 페테르부르크에서  유래된 희귀한  고양이 품종입니다.

그들은 독특한 털이 없는 외모와 다정하고 장난기 많은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은 1,500달러에서 5,000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캘리포니아 스팽글입니다: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야생 고양이를 닮도록 만들어진 희귀한  고양이 품종입니다.

그들은 큰 반점과 날렵한 털을 가진 야생의 모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친근하고 다정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은 1,500달러에서 3,000달러까지 다양합니다.

 

 


라펌입니다: 독특한 곱슬곱슬한 털로 유명한  고양이 품종입니다.

이 고양이들은 친근하고 다정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은 1,000달러에서 2,500달러까지 다양합니다.

 대략적인 가격이며 위치, 번식, 혈통 등의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희귀한 고양이 품종을 소유하는 것은 가격뿐만 아니라 적절한 보살핌, 영양, 그리고 수의사의 관심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그것에 수반되는 책임이라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