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story

무료 음악 공유 사이트(저작권문제 없음)

금토공인 2023. 1. 30. 10:11
반응형

무료 음악 공유 사이트(저작권문제 없음)

 

저작권법을 위반하지 않는 무료 음악 공유 사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 사이트는 유료 서비스를 포함되어 있습니다.



Jamendo: 독립 아티스트의 다양한 음악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로 무료 스트리밍과 트랙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Free Music Archive: Creative Commons 및 기타 라이센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합법적인 오디오 다운로드 라이브러리입니다.

 



SoundCloud: 독립 아티스트가 음악을 공유할 수 있는 인기 있는 플랫폼입니다.

무료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가 가능한 트랙이 많습니다.



Bandcamp: 독립 아티스트들이 그들의 음악을 팬들에게 직접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많은 아티스트들은 또한 무료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를 위해 음악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공합니다.

 

 

Audioautix: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4.0 International 라이센스에 따라 비디오, 게임 및 팟캐스트용 악기 트랙과 배경 음악을 제공하는 무료 음악 웹 사이트입니다.



Incompetech: 다양한 창작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로열티 없는 음악 트랙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YouTube Audio Library: YouTube는 비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열티가 없는 음악과 효과음의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위 사이트 중 일부는 음악을 사용하는 방법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트랙을 다운로드하거나 공유하기 전에 약관을 반드시 읽어 보십시오.

 

추가적으로, 가능할 때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구입함으로써 아티스트들을 지원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