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story

고양이가 기분이 좋을 때 하는 행동

금토공인 2023. 2. 6. 09:37
반응형

고양이가 기분이 좋을 때 하는 행동

 

고양이는 기분이 좋을 때 만족감과 편안함을 나타내는 다양한 행동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행동은 고양이마다 다를 수 있지만, 행복한 고양이의 몇 가지 일반적인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푸링(골골송): 푸링은 고양이들에게 흔한 행동이고 종종 편안함과 행복의 감정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어떤 고양이들은 그들이 쓰다듬어질 때 꽥꽥거릴 수 있는 반면, 다른 고양이들은 휴식을 취하거나 잠을 자는 동안 단순히 꽥꽥거릴 수도 있습니다.

 


꾹꾹이: 고양이들은 만족감을 느낄 때 발로 반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종종 돌보기와 관련이 있으며, 일부 전문가들은 고양이들이 편안함과 안정감을 표현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느린 깜박임: 고양이들은 편안하고 만족스러울 때 느리고 긴 깜박임을 줄 수 있습니다.

고양이들은 안전하고 안전하다고 느낄 때 오랜 시간 동안만 눈을 감을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종종 신뢰의 표시로 여겨집니다.

 

 

헤드번팅(박치기!!) : 고양이가 머리를 가져다 대는 행동으로 고양이가 보여주는 친근감의 표시입니다.

신뢰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편안한 자세: 편안한 자세는 고양이가 기분이 좋다는 또 다른 신호입니다.

고양이들은 편안하고 편안할 때 기지개를 펴고, 옆으로 눕거나, 공 모양으로 웅크릴 수 있습니다.

장난스러운 행동입니다: 고양이는 기분이 좋을 때 더 장난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끈을 쫓거나, 심지어 자신의 꼬리를 가지고 노는 것을 포함할지도 모릅니다.

식욕이 증가합니다: 건강한 식욕은 종종 고양이가 기분이 좋다는 신호입니다. 고양이들은 그들이 행복하고 만족할 때 그들의 음식이나 간식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회적 상호작용이 증가합니다: 고양이들은 또한 기분이 좋을 때 더 사교적이고 상호작용적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주인으로부터 관심을 구하거나, 다른 고양이들과 놀거나, 단순히 더 활동적이고 기민하게 행동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 외에도, 행복한 고양이는 전반적인 행동에 변화를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더 편안하고, 자신감 있고, 편안해 보일 수 있고, 더 밝고, 더 기민한 외모를 가질 수 있습니다.

모든 고양이들이 기분이 좋을 때 같은 행동을 보이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고양이들은 목소리가 더 큰 반면, 다른 고양이들은 더 내성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의 바디 랭귀지와 행동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고양이가 언제 행복하고 만족스러워하는지에 대한 좋은 생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랑, 관심, 자극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고양이에게 제공하는 것은 고양이를 기분 좋게 해주는 열쇠입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많은 장난감과 상호작용적인 놀이를 제공하고, 그들에게 휴식과 휴식을 위한 충분한 시간을 주고, 그들이 균형잡히고 영양가 있는 식단을 갖도록 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고양이들은 기분이 좋을 때, 그들의 만족감과 행복을 나타내는 다양한 행동들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고 고양이에게 필요한 보살핌과 관심을 제공함으로써 고양이가 앞으로 수년 동안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